언론보도

올해 첫 벚꽃은 우리집에서 시작! 깨끗한나라, 화사한 벚꽃향 담은 ‘깨끗한나라 벚꽃 로맨틱’ 출시

2024-02-28

 

고객의 일상을 빛나게 만드는 기업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다가오는 봄 시즌에 맞춰 화사한 벚꽃향을 담은 깨끗한나라 벚꽃 로맨틱제품을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깨끗한나라 벚꽃 로맨틱은 깨끗한나라의 스테디셀러벚꽃 화장지를 필두로 미용티슈까지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벚꽃 시즌에 맞춘 한정판 베이비케어 체리블라썸 물티슈를 출시하여 봄을 기다리는 소비자들이 가장 먼저 벚꽃을 맞이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벚꽃 로맨틱 에디션 제품은 3종으로깨끗한나라 벚꽃 로맨틱 27m 30깨끗한나라 벚꽃 로맨틱 미용티슈 200*6깨끗한나라 베이비케어 체리블라썸 물티슈 80*10입이다. 화장지와 미용티슈는 모두 100% 천연펄프의 무형광 제품으로 깨끗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특히, 티슈에 스며든 은은한 벚꽃향은 소비자에게 따스한 봄내음을 선사하고, 은은한 분홍빛의 화장지는 벚꽃을 연상시킨다.

 

깨끗한나라는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대대적인 벚꽃 에디션 캠페인에 나선다. 공식 자사몰깨끗한나라몰에서는 오늘(28)부터 내달 3일까지 벚꽃 로맨틱 에디션 론칭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깨끗한나라몰 신규 가입 고객과 신제품에 대한 기대평을 남긴 회원들을 대상으로 벚꽃 로맨틱 에디션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천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출시일에 맞춰 오는 3 4일부터 25일까지 깨끗한나라몰 회원을 대상으로 벚꽃 로맨틱 에디션 론칭 사전 이벤트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한 3천 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벚꽃 로맨틱 에디션 제품 구매 회원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통해 로보락 S8 Pro Ultra(S8 프로 울트라) 네스프레소 버츄오 팝 GCV2 르메이에르 로션티슈 등의 풍성한 혜택도 선사한다.

 

깨끗한나라는 이후에도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벚꽃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상반기 소비자들과 접점 강화에 나설 예정이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매년 봄마다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깨끗한나라의벚꽃 화장지를 소비자 니즈를 고려해깨끗한나라 벚꽃 로맨틱 에디션으로 미용 티슈와 물티슈까지 제품군을 확대했다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깨끗한나라에서 선보이는 벚꽃 프로모션들로 다가오는 봄을 벚꽃처럼 화사하게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기사 원문 보기
이전글

“비데로 씻은 듯 깨끗하게!" 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 비데물티슈 닥터비데 센서티브' 출시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목록으로